<영화> 툼스톤

2014/09/03

 

개요 : 액션, 스릴러
감독 : 스콧 프랭크
출연 : 리암 니슨, 댄 스티븐스. 보이드 홀브룩
등급 : 청소년 관람불가
개봉 : 2014. 09. 18.

오늘, 새 의뢰인이 찾아왔다!

과거의 실수로 인해 가족도 없이 혼자 지내는 전직 형사 맷(리암 니슨)에게 어느 날, 한 남자가 찾아왔다. 살해당한 아내의 복수해달라는 의뢰를 거절하려던 맷은 납치범이 제시한 금액의 40%를 보내자 아내의 신체 중 40%만 돌려보냈다는 잔혹한 범행 행각을 전해 듣고 의뢰를 수락하고 만다.

사건을 조사하던 맷은 3개월 전 발생한 유사 범죄를 알게 되고 살해된 시신이 버려졌던 무덤 근처에서 수상한 남자 루건과 마주친다. 루건에게 의도적으로 접근한 맷은 연쇄납치살인사건의 희생자들의 긴밀한 공통점을 발견하고 사건을 둘러싼 충격적인 음모와 진실에 점차 가까워지는데…

빈틈없는 연쇄살인마를 잡기 위한 치밀한 추격이 시작된다!

추리 문학계의 그랜드 마스터 로렌스 블록!

원작 소설 [무덤으로 향하다]를 영화화하다!

리암 니슨 표 추격 액션 스릴러에 생명을 불어넣다!

하드보일드 탐정 소설의 거장으로 불리는 미국 소설가 로렌스 블록의 원작 소설 [무덤으로 향하다]를 영화화한 <툼스톤>은 탄탄한 스토리와 긴장감 넘치는 추격전으로 스크린을 물들인다. 1938년 미국 뉴욕 버팔로에서 태어난 로렌스 블록은 오하이오 주에서 대학 생활을 하던 중 작가의 꿈을 안고 대학을 중퇴한다. 이후 수많은 중장편 추리 소설을 발표하며 전 세계 추리문학계를 놀라게 한 로렌스 블록은 1992년 미국 추리문학상의 대표 격인 에드거 상(Edgar Awards) 최우수 장편 소설상을 수상하며 그 실력을 인정받았다. 이후에도 에드거 상과 미국 3대 미스터리 문학상으로 손꼽히는 셰이머스상을 각각 네 차례 수상하는 저력을 과시하며 명실상부 추리문학계의 대가로 떠올랐다. 뛰어난 하드보일드 탐정 소설로 추리문학을 빛낸 공로를 인정받아 1994년에는 미국 추리작가협회로부터 그랜드 마스터 상을, 2004년에는 영국 추리 작가 협회로부터 다이아몬드 카르티에 대거 상을 받았으며 그 밖에도 미국의 네로 울프상, 독일의 필립 말로 상, 일본의 몰타의 매 상 등을 수상했다.

뉴욕을 무대로 펼쳐지는 전직 경찰인 사립탐정 ‘맷’의 이야기를 그린 하드보일드 탐정 소설은 로렌스 블록의 대표 시리즈. <툼스톤>의 원작인 [무덤으로 향하다] 역시 [800만 가지 죽는 방법]에 이은 사립 탐정 ‘맷 스커더’ 시리즈의 후속작이자 셰이머스 상 최우수 장편상 수상작으로 주목 받았다. 잔혹하게 살해당한 아내의 복수를 의뢰 받은 사립탐정 ‘맷’과 빈틈없는 연쇄살인범들의 쫓고 쫓기는 극한의 추격전이 할리우드 액션의 역사를 새로 쓰고 있는 배우 리암 니슨과 만났다. 원작 소설 특유의 짜임새 있는 스토리와 세심한 캐릭터 묘사가 돋보이는 가운데 치밀해진 리암 니슨의 강렬한 스릴러를 예고한다.

Please reload

​한국자동차신문

KOREA MOTOR NEWSPAPER

發行處 : 韓國自動車新聞 企劃編輯部

서울特別市 江南區 驛三洞 832-7 / 釜山廣域市 沙上區 掛甘路 37 / 釜山廣域市 沙上區 毛羅洞 728-10

TEL: 1566-9901 / MAIL: kmn@kmn.pe.kr